NECA



2017년 10월 13일 금요일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컨퍼런스룸에서는 건강한 가정생활과 직장생활을 영위하기 위하여 임직원과 그 가족을 초청하여 함께 시간을 보내는 "가족 사랑의 날"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약 40명의 NECA 직원과 그의 부모님 또는 배우자, 자녀가 자리에 함께하여 퀴즈대회, 도자기 만들기 체험을 하며 가족간의 정을 돈독히 하였으며, 오후에는 남산타워투어를 통해 가을맞이 나들이 시간을 갖기도 하였습니다.


본 행사는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이영성 원장의 인사말씀과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의 구성원으로서, NECA의 직원으로서 행복한 삶을 살아가기 위한 강의로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행사에 참가한 14가족의 소개와 함께 양지원 주임행정원의 사회로 즐거운 넌센스 퀴즈대회가 진행되었고, 가족 그릇을 직접 만들어보는 도예 체험시간이 이어졌습니다.


NECA


NECA  NECA


NECA


NECA  NECA



오후에는 자유로운 가족친화의 시간으로 남산타워 케이블카 탑승과 전망대 관람 시간이 주어졌습니다. 직원들은 항상 옆에서 힘이 되어주는 가족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한국보건의료연구원에서는 일·가정 양립 문화를 만들기 위해 유연근무제 등의 제도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을 "가족 사랑의 날"로 지정, 정시 퇴근을 장려하는 등 가족친화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떠한 행사로 직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지 기대해 봅니다.


 도예체험 영상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