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NECA/NECA 24시

[2019. 12. 26.] 제1기 ‘NECA 서포터즈‘ 수료식 개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12. 26. 19:01

제1기 ‘NECA 서포터즈‘ 수료식 개최

 

NECA는 지난 3월 개원 10주년을 맞아 연구·사업성과 및 기관 인식제고를 위한 홍보채널로 제1기 ‘NECA 서포터즈’를 선발하였으며, 약10개월(19.3~19.12)간의 홍보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12월 26일(목), 오후1시 NECA 컨퍼런스룸에서 제1기 ‘NECA 서포터즈 수료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총 8명으로 시작한 ‘NECA 서포터즈’는 중도 탈회 2명을 제외하고, 총 6명(오지은, 이나영, 이유영, 이혜원, 전지영, 최가희)이 수료하였으며, 윤보영 경영지원실장을 통해 수료증을 전달받았습니다.

 

<수료증 전달식>

 

정책협력홍보팀은 ‘NECA 서포터즈’의 원활한 기관 홍보를 위하여 지난 3월 11일(월), NECA 컨퍼런스룸에서 온라인 마케팅(SNS 활용) 및 콘텐츠 제작 교육을 지원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NECA 서포터즈’는 홍보기간동안 각 4명씩 위아더영팀과 나눔온도팀으로 구성하여 기관 SNS(페이스북, 블로그 등) 게제용 정기 콘텐츠 총2건(NECA 이야기 및 보건의료 상식) 및 비정기 콘텐츠 총2건(방학맞이 특별원고-국내외 여행 추천, 보건의료 행사/학회 탐방기 등)을 제작하여 온라인을 통한 對국민 홍보활동을 전개해왔습니다.

 

총 42건의 원고(알쓸상식 17건, NECA랑 20건, 기타 5건)로 아래 사진과 같이 작성되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블로그 HIneca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NECA는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운영진 및 서포터즈 상호 평가를 통하여 우수 서포터즈 2명을 선발하였으며, 그에 대한 상장과 포상(온누리상품권 10만원)을 진행하였습니다.

 

<우수 서포터즈 수상소감>

최가희

“NECA에 대해 많이 알 수 있는 기회였고, 서포터즈 활동은 끝났지만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 NECA에 대해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지영

“NECA의 역할 그리고 NECA가 국민건강증진개발을 위해서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지 알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고, 그런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윤보영 경영지원실장은 “NECA 서포터즈 여러분들 덕분에 기관의 위상이 높아졌고, 여러분들의 성과물이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 동안 수고해 주신 정책협력홍보팀 직원들과 서포터즈 여러분들 한 해 동안 고생 많았습니다.“ 라며, 격려의 말씀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제1기 ‘NECA 서포터즈’의 활동 후기 및 정책협력홍보팀 직원들의 서포터즈에 대한 감사 영상으로 수료식을 마쳤습니다. 그동안 NECA 홍보에 힘써준 제1기 ‘NECA 서포터즈’의 앞날을 NECA가 응원하겠습니다!

 

 ※ 제1기 ‘NECA 서포터즈’의 활동 후기 및 영상 바로보기 ☞ https://hineca.kr/1989

 

정책협력홍보팀 직원 축하메세지

 

제1기 ‘NECA 서포터즈’ 수료 대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