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의료연구원(이하 NECA)은 오는 12월 12일(목) 오전 10시부터 연구원 컨퍼런스룸에서 NECA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의 일환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나기」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NECA 직원의 가족을 초대하여 업사이클링* 공예 활동과 아쿠아리움 관람을 함께하고 이를 통해 환경보호 및 기부 실천과 더불어 일과 시간에 자주 함께하기 어려운 가족 간의 결속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 업사이클링 - 버려진 자원이나 쓸모없는 폐품을 재료로 재활용하여 환경적으로 가치 있는 제품으로 재가공하는 과정

 

본 행사에는 NECA 직원과 가족 31명이 참여하였으며, 오전에는 연구원 컨퍼런스룸에 모여 헌양말을 활용한 동물 러그를 만들었고 완성된 러그는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보호센터’라는 동물보호기관에 기부하였습니다. 직원뿐만 아니라 직원의 가족이 함께 모여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는 행사이니만큼 곳곳에서 즐거워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오후 시간에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쿠아리움 관람을 통해 가족 간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과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보람있고 행복한 시간이었기를 바라며 내년에도 알찬 NECA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